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주관하는 2018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어워드에서 엔비디아 부문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2070 터보젯 시리즈를 비롯해 AMD 부문 SAPPHIRE 라데온 RX 시리즈로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 히트브랜드 그래픽카드 분야를 동시 석권했다고 밝혔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의 시장 조사 자료를 토대로 지난 6개월 동안의 판매량과 매출액을 집계해 철저한 검증과 심사를 거쳐PC 하드웨어 전문 기자, 다나와 전문 CM의 추천까지 반영, 가장 우수한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매년 상반기, 하반기에 나누어 2번 선정하고 있다.

엔비디아 부문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제품 중 하나인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2070 TURBO JET OC D6 8GB 는 2018년 하반기 차세대 그래픽카드인 RTX 시리즈로 엔비디아 튜링 아키텍처를 탑재했으며 강력한 쿨링 성능을 보장하는 95mm 급의 대형 듀얼 쿨링팬은 트리플 팬에 버금가는 높은 쿨링 성능과 낮은 소음을 자랑한다.

또 60도 이하의 온도에서 팬이 동작하처지 않는 제로팬 기능을 지원해 정숙한 실내 환경을 제공, 전면부에는 터보젯 시리즈만의 독특한 디자인의 RGB LED 라이트를 지원한다.

AMD 부문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제품 중 하나인 SAPPHIRE 라데온 RX 590 NITRO+ Special Edition OC D5 8GB Dual-X 은 AMD 4세대 그래픽 프로세서인 폴라리스 아키텍처 및 12nm 제작 공정 기반으로 설계된 AMD 라데온 RX 590 칩셋을 채택, 2,304개의 스트림 프로세서를 자랑하며 탁월한 성능과 비주얼로 2018년 하반기 출시 이후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히트브랜드 엔비디아 부문에 선정된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2070 TURBO JET 시리즈 구매 시 ‘BATTLEFIELD V’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RTX 2080 시리즈 및 GTX 1060 3GB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LOSTARK’ 크리스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히트브랜드 AMD 부문 선정 제품 중 하나인 SAPPHIRE 라데온 RX 590 이상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3종 게임 코드를 선착순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