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가 안전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킨 일상 작업용 전문가용 충전 로터리 해머 'GBH 18V-24 C Professional'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고성능 모터를 통해 최대 타격력 2.4J에 무게 2.9kg(배터리 제외0로 가벼워진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작업자 건강을 위한 안전 기능인 전동 제어 기능과 작업 중에 발생하는 진동을 줄여 피로도를 경감시킬 수 있도록 설계했다. 자재에 비트가 걸려 갑작스러운 과부하 반동이 생기는 경우 킥백 컨트롤 기능(Kickback Control)을 통해 공구가 스스로 멈춰 안전 사고를 예방해 준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보쉬만의 기술 커넥티비티 기능은 보쉬 툴박스(Bosch Toolbox) 앱과 연동하여 공구 기능과 상태 점검 등 작업에 유용한 설정이 가능해 작업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또 사용자 인터페이스(HMI)를 적용해 배터리 충전 상태와 공구의 발열 상태 등 공구 상태를 편리하게 알 수 있고, 작동 모드도 자재에 따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목재, 금속, 콘크리트 및 석재의 드릴링 및 치즐링 작업에 적합하며, 모든 보쉬 전문가용 18V 배터리 및 충전기와 호환된다. 또 ‘GDE 18V-16 Professional’ 집진 장치와 호환이 가능해 함께 사용하면 더욱 안전한 작업이 가능하다.

이 밖에 모터의 과부하를 방지해주는 전자 모터 보호장치(EMP), 어두운 곳에서도 작업이 가능한 LED 조명, 회전 제어 클러치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