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탁상 스탠드 기능과 충전 기능을 더한 모바일 악세서리가 인기인 가운데 무아스가 '미니스퀘어 15W 거치형 무선충전 알람시계'를 선보인다.

무아스 무선충전 거치형 탁상시계는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무선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으며 알람시계 기능을 갖췄다. 특히 무아스는 기존 미니스퀘어 무선충전 알람시계 이전 버전의 평면형 충전 패드를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접이식 패드로 새롭게 디자인 한 점이 특징이다. 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한 영상 시청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새롭게 선보였다고 전했다.

신제품은 최대 15W 출력의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 무선 이어폰 등을 평평한 패드에 올려두거나 충전 패드를 세워 거치하는 2가지 방식으로 모두 충전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을 세워 거치한 상태로 충전이 가능해 영상 시청과 동시에 충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 거치 각도는 60도로 고안해 최적의 시야각을 제공하고자 했다. 또한 전면부에는 알람과 스누즈가 가능한 탁상시계 기능을 갖췄으며, 화면은 3단계로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라운드 사각형의 심플한 외형과 무광 소재로 미니멀한 디자인을 완성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책상, 침대 협탁 등 사용하는 공간의 활용도를 최대한 높였다. 색상 또한 어떤 공간이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크 그레이, 베이지 2가지의 모던하고 베이직한 색상으로 선보였다. 접이식으로 손쉽게 충전 거치 형태를 변형하고, 패드 앞부분을 짧게 눌러 화면 밝기를 조절도 가능하다..

한편 무아스는 제품 출시 전 그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2021년 우수디자인(GD)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굿디자인은 1985년부터 시행된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인증제도로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