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혜택은 구매 금액대별 혜택이 다르다. 3천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10만 상다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외로도, 600·900·1,200·1,50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30·40·50만 원 상당의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을 제공받기 위해선 결혼·이사 등 관련 증빙이 필요하며, 금액대별 구매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삼성전자와 대표적인 웨딩·이사 브랜드가 함께하는 차별화된 올인원(All-In-One) 서비스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뉴홈클럽'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관련되어 각 브랜드별 제공 혜택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스포크 웨딩클럽에서는 결혼 준비부터 신혼여행, 신혼 살림 마련까지 선별된 웨딩 브랜드들을, 비스포크 뉴홈클럽에서는 포장이사, 입주 청소, 인테리어 등 이사 준비 필요한 대표 브랜드들을 삼성전자 가전과 함께 한층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기획전 기간에 비스포크 웨딩클럽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제품과 모델 수도 늘렸다. 청소기, 공기청정기, TV 등 9개 품목, 101개 모델에서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까지 총 12개 품목, 167개 모델 확대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2만원부터 최대 25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갤럭시 S23'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S23 시리즈 구매 고객이 행사 대상 가전제품을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15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대상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다품목 패키지'도 선보인다.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대 33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며, 삼성 디지털프라자뿐 아니라 삼성닷컴에서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