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2023년 2월 14일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 OC D6X 12GB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 OC D6X 12GB는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를 탑재했다.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와 4세대 Tensor 코어, 3세대 RT 코어가 도입됐으며, 직전 세대 대비 최대 2배의 성능 상향을 이뤘다. 그에 NVDIA Reflex 저지연 프로그램을 더해 게이머들이 게임을 플레이할 떄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으며, NVIDIA Encoder, Studio 프로그램으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고퀄리티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이에 맞춰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 OC D6X 12GB는 Boost Clock 2760 MHz까지 올려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극한까지 끌어올렸다. 이러한 성능을 효과적으로 낼 수 있게 게일 헌터 팬, 와이 포뮬러 핀, 허니 콤 브라켓, 빅 사이즈 에어홀 등의 쿨링 시스템을 하드웨어적으로 갖췄다.

 

이외에도 그래픽카드의 GPU, 메모리 온도와 전력 소모량에 따라 스마트하게 작동하는 0-dB 팬 기능을 지원해 게이머 환경을 한층 더 쾌적하게 만든다.

HDMI 2.1 1개와 DP 1.4 3개의 최신 디스플레이 포트를 제공하고 최대 8K 해상도와 총 4대의 디스플레이를 연결할 수 있다.

더불어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 OC D6X 12GB는 Iron-black과 Silver-grey가 혼합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후면 알루미늄 합금 백플레이트는 뛰어난 환기 효율 및 열 분산성과 함께 내부 부품을 안정적으로 보호하고 표면의 글래스 하이라이트가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더한다.

 

또한 전면과 측면에 ARGB 라이팅을 하고 있으며, 쿨러 커버 표면의 4개의 포인트 부분에도 ARGB LED가 적용됐다. Thunder Master 소프트웨어를 통해 최대 11가지의 LED 모드를 지원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컬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 OC D6X 12GB 제품은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 및 11번가,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를 통해 3년간의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