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와 브랜드 단독 스토어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에코백스(ECOVACS)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이마트 내에 브랜드 단독 스토어를 오픈한다.

더불어 2월 전국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51개 점에 입점하는 등 본격적인 오프라인 세일즈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이마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의 지하 1층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한 에코백스의 브랜드 스토어는 에코백스의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로봇청소기 시그니처 모델인 '디봇 X1 옴니'(DEEBOT X1 OMNI)와 자율주행 공기 청정 로봇 '애트모봇 애바'(ATMOBOT AVA)도 구매 전 체험을 통해 성능을 확인해볼 수 있다.

매장 내에는 고객들이 로봇청소기와 공기 청정 로봇의 작동 원리와 각각의 기능, 성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별도의 시연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두개의 시연대에 의자도 함께 구비해 쇼핑에 지친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하고 여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에코백스는 현재 전국 16개의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입점했으며, 이마트 죽전점에 이은 영등포점 단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3월 중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에코백스는 하이마트 잠실 메가스토어점을 비롯해 서울과 경기, 부산 등 2월에만 전국 51개 하이마트 매장에 로봇청소기 대표 모델들을 입점시키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이마트에서는 전문 상담 직원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사용환경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3월에는 매장별로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에코백스의 로봇청소기 대표 모델인 ‘디봇 X1옴니’와 ‘T10 옴니’는 진공 흡입 및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수행하고 먼지통 자동 비움과 물걸레 세척, 열풍 건조 등 청소와 전후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스스로 해결하는 올인원 모델이다. 최첨단 AI 사물인식 기술과 dToF센서, 3D 매핑 기술을 탑재해 뛰어난 장애물 회피 및 자율주행 성능을 발휘하고, 음성인식은 물론 지정 구역 청소, 흡입력 조절, 물걸레 습도 조절, 걸레 세척 간격 조절 등 청소의 모든 조건과 과정을 스마트폰 앱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