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가 선식 및 습식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샤오미 건습식 진공 청소기 W10 프로'를 22일 선보인다.

샤오미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건습식 진공 청소기인 샤오미 건습식 진공 청소기 W10 프로는 대형 롤러 브러시를 적용해 진공 청소·걸레질·세척까지 모두 수행 가능한 3-in-1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로도 효과적인 청소를 위해 일상 청소를 위한 자동 모드, 바닥의 찌든 때 제거 위한 터보 모드, 물기 있는 욕실 바닥 청소 위한 물 흡수 모드의 3가지 청소 모드를 지원한다. 더불어 적용된 배터리는 3,700mAh으로 최대 35분간 사용할 수 있고, 배터리 충전 시간은 최대 4시간 필요하다.

 

제품에 적용된 대형 롤러 브러시는 브러시는 실린더 브러시보다 3배 넓어진 접촉 면적으로 더 넓은 범위를 신속하게 청소한다. 탑재된 롤러 브러시의 앞면과 양쪽 옆면이 코너나 모서리를 따라 완벽하게 밀착하여 먼지 및 기타 오염 물질을 빠짐없이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따라서, 집 안의 벽 가장자리, 계단 모서리, 좁은 틈새와 같이 평소 청소하기 힘든 곳들도 손쉽게 청소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엉킴 방지 대형 롤러 브러시는 최대 25cm 길이의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 털도 엉킴 없이 제거해줄 수 있으며, 간편하게 분리돼 여분의 롤러 브러시 천을 활용해 특정 구역만 청소하는 것도 가능하다.

제품의 디자인 또한 집안일에 최적화됐다. 9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제품을 바닥에 평평하게 눕혀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세우면 정지하고 기울이면 전진하는 스마트 일시 중지 기능과 자체 견인 기능으로 편리하게 제어 가능한 점과 유연한 방향전환으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청소 가능한 점 또한 특징이다.

샤오미 건습식 진공 청소기 W10 프로의 출시가는 70만 8,000원이며,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는 얼리버드 할인가인 61만 8,000원에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홈플러스 강서점 샤오미 브랜드샵,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11번가, 이베이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