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봄철 미세먼지로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에 영양 공급을 도울 수 있는 어노브의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지난해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에 올랐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대용량 더블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36가지 단백질·아미노산과 식물유래 오일 성분을 주원료로 함유해 극손상모 관리에 뛰어나다.

어노브의 첫 샴푸 제품인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도 올영세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명한 단백질 앰플 텍스처로 모발의 부드러움을 돕고, 두피 피지 세정력도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어노브 관계자는 "평소 봄만 되면 건조해지는 모발이 고민이었던 소비자라면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어노브의 체계적인 헤어케어 솔루션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닥터포헤어도 이번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4년 연속(2019-2022)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한 '폴리젠 오리지널 기획세트'를 비롯해 '폴리젠 바이오-3 기획세트', '피토테라피 샴푸', '피토프레시 샴푸' 등 인기 제품과 구성들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