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매드캣츠(MadCatz) 지정 제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드캣츠의 게이밍 마우스 R.A.T 프로(PRO) X3 또는 R.A.T 프로 X3 슈프림 에디션(Supreme Edition)을 구매하면 동사의 마우스패드 제품인 글라이드(G.L.I.D.E) 38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R.A.T 에어(AIR) 게이밍 마우스 제품과 EGO 아케이드 스틱을 구매하면 게이밍 헤드셋 제품인 F.R.E.Q 4를 증정하는 이벤트 두 가지가 진행된다. 진행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다.

첫 번째 이벤트 대상 제품인 R.A.T 프로 X3와 슈프림 에디션은 동봉된 부속 파츠를 이용해 마우스 피트부터 팜레스트 높이와 길이, 좌우측 날개 형태와 각도 등을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는 총 열여덟 가지 조합을 지원하는 커스텀형 게이밍 마우스 제품이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자신의 손 크기와 파지법 등 다양한 환경에 맞는 형태로 제품을 조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글라이드 38은 빠른 마우스 슬라이딩에 특화된 제품으로 특수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오염과 침수에 강한 내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가로 900mm, 세로 400mm에 달하는 대형 제품이어서 마우스를 넓은 면적 위에서 사용하고 싶은 경우 적합하다.

두 번째 이벤트 대상 제품인 R.A.T 에어는 무선 마우스 제품이지만 동봉된 마우스 패드를 통해 충전과 무선 연결 시 필요한 리시버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제품이다. 따라서 마우스 패드와 마우스가 인접하면 두 제품의 전용 LED 인디케이터를 통해 충전 및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산와(Sanwa Denshi)의 레버, 버튼을 채용한 EGO 아케이드 스틱은 신속한 응답성과 높은 내구성을 제공하며, 포함된 전용 드라이버를 통해 상판의 아트워크 및 부품 구성을 교체하여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변형 및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F.R.E.Q 4 헤드셋을 이용하면 가상 7.1채널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 더 몰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