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 LI)의 Q58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리안리 PC 케이스 제품인 Q58 시리즈 구매 시 전용 액세서리 제품인 LED 스트립 키트(Strip Kit)가 증정된다.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된다.

리안리 Q58 시리즈는 PCIe 버전에 따라 3.0 · 4.0 모델로 나뉘며, 색상에 따라 블랙과 화이트 모델로 나뉘어 총 네 가지 모델이 있다. Q58은 존(Zone) 분할 방식을 띈 구조여서 메인보드와 파워 서플라이가 장착되는 공간과 그래픽카드 단독으로 장착되는 공간이 나뉜 스몰 폼 팩터(Small Form Factor, SFF) 규격 PC 케이스이다. 또한 그래픽카드 분할 장착 특성상 전용 라이저 케이블이 기본 제공된다.

Q58은 미니 ITX 규격 메인보드만 사용 가능한 SFF 제품이지만 파워 서플라이는 ATX와 SFX 규격 두 가지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서 확장성이 보장된다. 장착되는 파워 서플라이 규격에 따라 이용 가능한 라디에이터나 저장장치 설치 공간이 달라져 사용자 환경에 맞는 유연한 시스템 조립이 가능하다.

리안리 Q58의 가장 큰 특징은 이중으로 분할된 외형이다. 상하로 분리된 측면은 강화 유리와 메쉬 소재의 교체 가능한 측면 패널이 힌지(Hinge, 경첩) 방식으로 적용되어 위아래를 맞바꾸어 사용하거나 반대편 측면 패널에서 강화유리 또는 메쉬 소재의 사이드 패널을 옮겨 강화 유리나 메쉬로만 이뤄진 구성으로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혹은 별도로 판매되는 메쉬 측면 패널 한 쌍을 구매해 양 측면 모두 메쉬 형태로 구성할 수도 있다.

사은품인 LED 스트립 키트는 힌지 방식으로 설계된 Q58의 특징을 살려 측면 강화 유리 패널 하단 또는, 플립 패널에 장착해 시스템에 RGB LED 효과를 넣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