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BOSE)가 기존 '트리플 블랙'과 '화이트 스모크'에 이어 '미드나잇 블루'와 '이클립스 그레이'의 새로운 한정 컬러가 적용된 'QC 이어버드 2'(QuietComfort Earbuds II)를 출시한다.

보스 QC 이어버드 2는 커스텀튠 기술이 적용되어 이어버드 착용 시 차임벨을 내보내 사용자의 외이도 모양을 탐색한 후, 내부의 마이크가 외이도의 음향 반응을 측정한 다음 0.5초 이내에 사용자의 고유한 귀 모양에 완벽하게 알맞은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최적화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변 소음 변화에 지속적으로 적응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노이즈 캔슬링 수준이 그대로 유지된다.

▲ 보스(BOSE) QC 이어버드 2 ‘이클립스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
▲ 보스(BOSE) QC 이어버드 2 ‘이클립스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위해 설계된 이어팁과 고정밴드도 장점이다. 기존 일체형 이어팁에서 귀의 윤곽을 감싸주는 고정 밴드와 귀 입구를 단단히 밀봉하는 우산 모양의 실리콘 이어팁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3가지 사이즈를 추가로 제공하는 핏 키트(Fit Kit)가 있어 총 9가지의 조합 중 사용자의 귀에 알맞은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QC 이어버드 2는 최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양쪽 이어버드를 단독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선보였다. 왼쪽 및 오른쪽 이어버드에는 직관적인 정전식 터치 컨트롤이 있어 콘텐츠 재생 및 일시 중지, 볼륨 제어, 트랙 건너뛰기, 전화 받기 및 끊기와 같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Bose Music 앱을 통해 이어팁 결합 테스트, 11단계의 노이즈 캔슬링 레벨 조절, 즐겨찾기 모드, EQ설정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만나볼 수 있다.

▲ 보스(BOSE) QC 이어버드 2
▲ 보스(BOSE) QC 이어버드 2

보스 QC 이어버드 2의 가격은 359,000원으로, 새로운 2종 컬러는 정식 출시에 앞서 13일부터 19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세기몰, 쿠팡 등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주문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