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a7 III 대학생 리뷰어’ 모집
소니코리아, ‘a7 III 대학생 리뷰어’ 모집
  • 맨즈랩
  • 승인 2019.01.1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오는 27일까지 2420만 화소 10연사 풀프레임 미러리스 ‘a7 III’를 체험하는 ‘a7 III 대학생 리뷰어’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진 및 카메라를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일반학과 재학생과 사진/영상 관련 학과 재학생, 두 그룹으로 나눠 총 8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발된 ‘a7 III 대학생 리뷰어’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2420만 화소 10연사 풀프레임 미러리스 a7 III 제품과 주요 풀프레임 E마운트 렌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선발 결과는 1월29일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a7 III 대학생 리뷰어’ 프로그램에 선발된 인원은 1월31일에 진행되는 발대식 및 제품 세미나를 시작으로 3월29일까지 총 8주 동안 활동을 하게 된다.

발대식에는 한국인 사진작가 최초로 소니 글로벌 이미징 앰버서더(Sony Global Imaging Ambassador)로 선정된 김주원 풍경사진가와 알파 아카데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현수 작가와 함께하는 프로 사진작가의 특별한 강좌가 마련될 예정이다.

8인의 a7 III 대학생 리뷰어들은 체험 제품 리뷰 포스팅 미션을 수행하며 개인별 미션과 함께 팀별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소니코리아는 각 그룹별 심사를 통해 최우수 리뷰어(2명)에게 본인이 체험한 a7 III와 렌즈를 증정하며 우수 리뷰어(2명)에게는 본인이 체험한 a7 III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장학금 100만원(2명)과 장학금 50만원(2명)의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특별 할인 구매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풀프레임 카메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a7 III’는 소니의 최고급 풀프레임 카메라인 ‘a9’과 ‘a7R III’에서 선보인 최고 사양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고루 탑재했으며 새롭게 개발한 35mm 2420만 화소 이면조사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해 향상된 감도와 뛰어난 해상도, 약 15스톱의 뛰어난 다이내믹 레인지(DR)을 자랑한다.

AF/AE 추적 상태에서 초고속 10연사 무소음 촬영이 가능하며 693개 위상차 및 425개 콘트라스트 AF 포인트가 적용돼 전체 프레임의 93%에 달하는 AF 커버리지와 향상된 얼굴인식, Eye-AF 기능을 지원한다. 또 HLG(Hybrid Log-Gamma)와 S-Log3가 적용된 고해상도 4K HDR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a7 III는 출시 후 상당 기간 동안 품귀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전세계 카메라 애호가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사진과 카메라를 사랑하는 전국의 많은 대학생들이 이번 ‘a7 III 대학생 리뷰어’ 프로그램에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