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시즌을 맞아 각 기업에서 브랜드 활동을 지원하는 서포터즈와 크루를 모집하고 있는 가운데, 니콘이미징코리아가 DX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Z fc와 함께 매일 일상을 기록하는 '니콘 오감기록 Z fc CREW'를 모집한다.

Z fc CREW(크루)는 일정 기간 동안 니콘의 헤리티지 디자인의 미러리스 Z fc를 무상으로 대여받아 촬영한 사진과 함께 짧은 일기를 작성하며 기록의 가치를 느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카메라에 관심 있고 SNS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참여를 위해서는 오늘부터 4월 10일 오후 4시까지 오감 중 원하는 키워드를 선택해 관련 사진을 찍고 일상을 기록하는 사전 미션을 수행한 후,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최종 선발은 4월 18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활동 기간은 4월 25일부터 6월 9일까지 약 7주간이다.

이번에 선정된 20명 Z fc 크루에게는 블랙, 실버 중 원하는 색상의 Z fc 렌즈 키트(16-50mm 또는 28mm 키트 중 선택 가능)를 대여한다. 또한 컨텐츠 제작 및 활동비 30만원을 지급하고 활동이 종료된 후 본인의 기록을 책자 형태로 제작해 선물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종 최우수 크루로 선발된 1명에게는 Z fc를, 우수 크루 3명에게는 Z fc 70% 할인권을 증정한다.

한편, Z fc 크루들이 체험할 Z fc는 니콘의 대표 필름 카메라 ‘FM2’를 닮은 헤리티지 디자인의 보급형 미러리스 카메라다. 작고 가벼우며 간단한 조작성과 고성능 AF(자동초점), 고감도 및 고화질 촬영 성능을 탑재해 미러리스 입문자도 손쉽게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지난 2021년 실버 모델 출시 이후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최근 블랙 모델이 추가로 출시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