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서포터즈와 기업 행사 그리고 오프라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DX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Z fc와 함께 출사 및 기록을 떠나는 ‘니콘 Z fc 오감수집 CLASS’를 모집한다.

니콘 Z fc 오감수집 CLASS(클래스)는 포토그래퍼 임수민 작가의 ‘보이지 않는 것들이 보이게 되는 비밀’ 강의를 듣고, 함께 남산으로 출사를 떠나 촬영을 하는 시간을 갖은 후 김신지 작가의 ‘나만의 기록 테마를 찾는 방법’ 강연을 통해 오감기록 노트를 만들어보는 오프라인 클래스다.

행사는 오는 29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스틸북스 회현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카메라 촬영과 기록에 관심이 있고 SNS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참여는 오늘부터 4월 18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20명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클래스에서 체험할 Z fc는 니콘의 대표 필름 카메라 ‘FM2’를 닮은 헤리티지 디자인의 보급형 미러리스 카메라다. 작고 가벼우며 간단한 조작성과 고성능 AF(자동초점), 고감도 및 고화질 촬영 성능을 탑재해 미러리스 입문자도 손쉽게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지난 2021년 실버 모델 출시 이후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최근 블랙 모델이 추가로 출시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