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2023년 4월 1일부터 4월 9일까지 오픈마켓 ‘위메프’에서 디지털 위크 이엠텍 레드빗 초고속 멀티 PD 충전기 모음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대상 제품은 '레드빗 120W 초고속 멀티 PD 충전기'와 '레드빗 68W 고속 멀티 PD 충전기'이며 즉시 할인과 디지털위크 12% 쿠폰, 카드 할인 5% 쿠폰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다. 모든 할인 적용 시 레드빗 68W 고속 멀티 PD 충전기는 27,590원, 레드빗 120W 초고속 멀티 PD 충전기는 45,1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레드빗 120W 초고속 멀티 PD 충전기는 이엠텍 레드빗 100W C to C 고속 충전 케이블이 동봉되어 케이블을 추가 구매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엠텍 레드빗 68W 고속 멀티 PD 충전기는 GaN(질화갈륨 신소재 반도체)를 적용하여 고출력 · 고성능을 지원하고 전기장 및 전자파를 예방하는 접지 플러그와 5대 안전 기능(과부하, 과충전, 과전류, 과전압, 단락 보호)이 적용되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USB 타입C 포트 2개와 USB 타입A 포트 2개를 제공해 퀄컴 퀵 차지 4+ 고속 충전을 할 수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와 경량 설계가 적용되어서 휴대하기 편리하고, 재택근무나 여행 시 여러 가지 모바일 기기를 충전해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엠텍 레드빗 PD 충전기는 1년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직접 내방 또는 택배 A/S도 가능하다. 이엠텍 고객지원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오후 5시 이전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 또는 학생들을 위하여 수요일에는 오후 8시까지 고객지원센터 연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엠텍 레드빗 PD 충전기를 구입하면 상시 진행 중인 ‘카블리’ 이벤트에도 참여 할 수 있다. 카블리 이벤트는 카페나 블로그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레드빗 100W C to C 충전 케이블 또는 레드빗 PD 충전기 파우치 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