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봄을 맞아 게이머들을 위해 ‘봄맞이 쿠팡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금번 라이브 방송은 스틸시리즈가 봄을 맞이해 게이머들을 위해 준비한 방송으로 2023년 4월 4일 화요일 저녁 7시 ~ 8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산뜻한 게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제품인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1 유선 화이트 (Arctis Nova 1 Wired White)게이밍 헤드셋과 ▲에어록스 3 무선 2022 Snow 게이밍 마우스 (Aerox 3 Wireless 2022 Snow)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아크티스 노바 1 유선 화이트 (Arctis Nova 1 Wired White)게이밍 헤드셋과 ▲에어록스 3 무선 2022 Snow 게이밍 마우스 (Aerox 3 Wireless 2022 Snow) 외에도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is Nova Pro Wireless) 게이밍 헤드셋 ▲에이펙스 프로 US 유선 (Apex Pro US Wired)게이밍 키보드 ▲Qck Large 게이밍 마우스 패드도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라이브 방송에서는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제품들을 기본 9%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도중인 오후 7시에는 최대 19%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이혜경 한국 지사장은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게이밍 장비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쿠팡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봄을 연상하게 하는 다양한 제품을 라이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방송을 통해 산뜻하고 행복한 봄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