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스틸시리즈 프라임 에이밍 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2023년 4월 6일(목)부터 4월 16일(일)까지 인벤 스틸시리즈 페이지에서 진행되었다. 프라임 에이밍 대회는 스틸시리즈 GG(Steel Series GG)의 3D Aim Trainer 프로그램을 활용한 대회로 참여자 중 가장 기록이 높은 1등에게는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라이벌3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상품으로 지급해 많은 게이머의 도전 의식을 불태웠다.

Aim Trainer는 게이머들의 조준 속도를 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Aim Trainer는 프로 선수들도 빼먹지 않고 진행하는 훈련 중 하나로 정확도와 반응 속도를 단기간에 상승시켜주는 대표적인 훈련법 중 하나이다.

스틸시리즈는 이러한 게이머들의 요구를 반영해 Aim 실력 상승을 위한 3D Aim Trainer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스틸시리즈 전용 소프트웨어 (Steel Series GG)에서 베타 버전을 운영 중이다.

스틸시리즈는 프라임 에이밍 대회를 일회성 이벤트로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형대로 개발해 분기마다 인벤 스틸시리즈 페이지를 통해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2022년 지스타(G-Star) 스틸시리즈 체험존에서 프라임 에이밍 대회를 개최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갔으며,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Aim Trainer는 게이머들이 목표 달성을 위해 필수로 진행하는 훈련 중 하나이다. 스틸시리즈는 프라임 에이밍 대회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Aim 실력을 높여서 승리에 한 발짝 더 빠르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