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가 4월 한 달간 필립스생활가전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커피머신 구매자를 대상으로 나의 '커피 MBTI' 찾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떼고 5400, 3200, 2200 시리즈', '라떼클래식 3200, 2200시리즈', '1200 시리즈' 구매 페이지 내 네이버폼 링크를 통해 구매 인증과 커피 MBTI 테스트를 완료하면 된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취향에 맞는 테라로사 원두 1봉과 필립스 커피머신으로 제조할 수 있는 16가지 '커피 MBTI 레시피북'을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증정한다.

필립스생활가전과 스페셜티 커피 회사인 테라로사가 공동 개발한 커피 MBTI는 커피 온도와 형태, 원두 플레이버 선호도, 첨가물 여부에 따라 핫(Hot)/아이스(Ice), 블랙(Black)/라떼(Latte), 프루티(Fruity)/너티(Nutty), 싱글(Single)/베리에이션(Variations)으로 나뉜다. 각각 앞 글자를 따 MBTI 네 글자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프루티한 원두를 사용한 따뜻한 블랙커피를 좋아할 때 나오는 커피 MBTI는 'HBFS'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서현주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커피 소비량 증가와 함께 커피 취향이 고급화되고 있다.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바리스타가 제조한 듯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도록 고객의 취향에 맞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필립스 라떼고는 크레마를 살린 아메리카노부터 풍성한 우유거품을 활용한 카푸치노 등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커피를 원터치로 쉽고 간편하게 제조할 수 있는 맞춤형 커피머신이다. 따뜻한 봄을 맞아 라떼고와 함께 여유롭고 행복한 커피 모먼트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필립스 대표 커피머신인 '라떼고 5400시리즈'는 12가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특히, 라떼 메뉴 제조에 사용되는 특허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은 별도의 호스 없이 두 개의 부품만으로 구성돼 세척이 간편하다. 구매자는 필립스 에스프레소 VIP 멤버십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입 시 1년간 원두 12봉(1봉 200g/월), 아쿠아 클린 필터 2개(1개/6개월) 정기배송과 AS센터에서 1회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