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4월 19일 ‘파인뷰 썬팅’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파인뷰 썬팅 필름은 선명한 시인성과 뛰어난 열 차단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생산 및 공정 단계에서 세라믹 파티클을 나노 단위로 밀링(milling, 회전하는 공구로 가공)하여 코팅하는 기술력이 적용되었다. 기미, 주근깨, 피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자외선은 최대 99%까지 차단한다.

운전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동시에 운전자 시야를 확보한 안전 주행이 가능한 것도 주목할 점이다. 썬팅 필름 시공 시 단점인 헤이즈(썬팅 필름 나노 입자에 햇빛이 산란되어 뿌옇게 보이는 현상)와 무아레(유리에서 반사된 빛과 썬팅 필름에서 반사된 빛이 충돌하며 무늬를 보이게 만드는 현상)를 방지하기 위해 균일한 분산 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에 다양한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파인뷰 썬팅은 나노 카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파인뷰 아쿠아, 파인뷰 프리즘, 파인뷰 95, 파인뷰 85, 파인뷰 75 등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제품 별로 바닷빛 블루, 에메랄드 그린, 하이엔드 블랙 컬러를 적용할 수 있다. 또한 각 제품은 VLT(가시광선 투과율) 별 필름도 선택할 수 있어서 차량 외관의 스타일을 운전자의 취향에 맞춰 변화시킬 수 있다.

품질 보증 서비스 기간은 파인뷰 95 · 85 · 아쿠아가 10년, 파인뷰 75 · 프리즘은 8년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필름 변색, 탈색, 표면 균열 같은 문제가 발생해도 안심할 수 있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파인뷰 썬팅 제품 5종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최우선으로 반영하는 데 집중했다.”라며, “운전자의 안전성 뿐 아니라 기능, 스타일 면에서도 뛰어난 파인뷰 썬팅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운전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