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제로 베젤로 몰입감을 높이고 눈 건강을 위한플리커프리 기능과 함께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43형 FHD TV 신제품 ‘COSMO C431FHD ZERO BEZEL’(이하 COSMO C431FHD)을 출시한다.

COSMO C431FHD는 MSD3553 원칩 솔루션을 적용해 빠른 부팅 속도를 지원하며, VA RGB 패널로 깊이 있는 선명한 화질이 장점이다. 또한, 5ms의 응답속도를 지원해 잔상 없는 화면을 구현하며,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텍스트 가독성이 뛰어나다. 클리어쾀 기능도 갖춰 이를 지원하는 RF포트 연결 시 다양한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무게감 있는 세련된 블랙컬러 베젤을 채택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제로베젤을 통해 화면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 TV와 외부기기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ARC, CEC 기능도 지원해 TV리모콘 하나로 전원 ON/OFF, 음량 등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돌비 공식 인증 모델로 10W x 10W 고출력 음향을 통해 풍성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HDMI 3개, USB, 광출력, RF, AV in, 3.5파이 오디오 등을 갖춰 다양한 기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한편, 더함은 공식 추천 세팅값 및 펌웨어 제공 서비스를 운영,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LG, 삼성과 함께 중소기업에서 유일하게 한국 소비자원으로부터 우수 평가를 받아 품질을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