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몰 엔씨디지텍은 4월 24일 오후 9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갤럭시북3 프로 16인치 모델을 대상으로 '삼성메가위크 90분 한정 특가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삼성메가위크 특가 라이브'에서는 갤럭시북3 프로 16인치 NT960XFG-K71A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라이브 한정 할인과 알림 받기 쿠폰 할인 5% 그리고 신한 / KB 국민 / 하나 카드 간편결제 시 N포인트 추가 적립 및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 중 구매자 선착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 세트를 증정하며, 인증까지 완료한 30명에게는 네이버 페이 2만 원 증정 등 다양한 라이브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 메가 위크 라이브 방송 참여 모델인 갤럭시북3 프로 NT960XFG-K71A는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의 강력한 성능과 함께 뛰어난 휴대성을 비롯해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 16:10 WQXGA+ 고해상도 유기발광다이오드(AM-OLED) 디스플레이를 비롯하여, 삼성 멀티컨트롤, 세컨드스크린 등 갤럭시 생태계 경험 등이 장점이다.

이번 '삼성메가위크 특가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삼성전사 메가위크 라이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