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대표 김승진)은 4월 26일 오후 8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며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2023년형 구글 OS TV, 게이밍 TV 우버 GEAR 등 더함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쇼핑 라이브 방송 중 행사 제품 구매 시 네이버 페이 5% 적립을 제공한다.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제품 구매 인증,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 교환권 5만 원권, 요기요 상품권 3만 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더함 구글 OS TV는 MT9612 칩셋을 적용해 MT9602에 비해 21% 빠른 처리 속도를 갖춘 제품이다. HDMI 2.1의 핵심 기능인 ALLM(자동 저지 모드)를 지원해 콘솔 게임 시 끊기지 않는 부드러운 화면 전개를 경험할 수 있다. 개인 별 프로필과 어린이용 프로필 설정이 가능하다. ‘사용자’를 고려한 ‘콘텐츠’ 중심의 UI로 개선되어 앱 이동 없이 시청할 콘텐츠를 홈 화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연령에 적합한 콘텐츠를 추천하는 키즈 모드도 제공된다.

더함 우버 GEAR 시리즈는 HDMI 2.1 포트를 2개 제공해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Xbox Series X)를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120Hz를 지원해 콘솔 및 FPS 게임 진행 시 더 부드럽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