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위메프를 통해 ASUS Mesh 와이파이 공유기 최대 25% 스프링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4일(월)부터 4월 30일(일)까지 위메프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행사 제품 모두 오픈마켓 최저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행사 대상 제품인 ASUS ZenWiFi XT8은 Wi-Fi 6 (802.11AX) 표준을 지원하는 ASUS의 하이엔드 라인업 유무선 공유기로, 최대 무선 대역폭은 6600Mbps이다. 클럭 1.5GHz인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2.5Gbps를 지원하는 WAN/LAN 포트가 내장되어 8K 여상 스트리밍, 대용량 파일 전송도 무난하다.

▲ ASUS ZenWiFi XT8
▲ ASUS ZenWiFi XT8

ASUS ZenWiFi XT8은 간단한 3단계 설정으로 쉽고 빠르게 네트워크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ASUS Router 앱을 통해 Wi-Fi 네트워크 이름과 관리자 계정을 설정한 후 각 패키지의 모든 허브를 동기화하여 한번에 설정할 수 있으며 각 장치는 기본 라우터 또는 익스텐더 노드로 작동해 설치 및 제어가 간편하다.

또한 Wi-Fi 수신 범위를 넓히는 AiMesh 기능과 무선 연결된 기기의 거리와 위치를 실시간 추적해 신호 세기를 자동 조절하는 빔포밍 기술인 ASUS AiRadar도 적용되었다.

▲ ASUS ZenWiFi XD4
▲ ASUS ZenWiFi XD4

또 다른 행사 대상 제품인 ASUS ZenWiFi XD4는 Wi-Fi 6 (802.11AX) 표준을 지원하는 ASUS의 엔트리 라인업 유무선 공유기이다.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256MB 메모리가 장착되었고 최대 무선 대역폭은 1800Mbps이다.

한편 이엠텍이 국내에 유통하는 ASUS 유무선 공유기는 3년 동안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수요일에는 오후 8시까지 고객지원센터 연장 운영되므로 직장인도 큰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