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4월 21일(금)에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과학·정보통신의 날 기념식에서 에너지 절감형 컴퓨터 시스템 개발 및 탄소 배출 감소 경쟁력 확보에 기여를 인정받아 정보통신 발전 부문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 과학·정보통신의 날 기념식에서 정보통신 발전 부문 국무총리표창을 받은 이엠텍 이덕수 대표의 모습
▲ 과학·정보통신의 날 기념식에서 정보통신 발전 부문 국무총리표창을 받은 이엠텍 이덕수 대표의 모습

이번 기념식은 제56회 과학의 날(4월 21일)과 제68회 정보통신의 날(4월 22일)을 맞아 과학기술·정보통신 진흥 유공자 등에 정부 포상을 수여하고, 이를 통해 과학·정보통신인의 자긍심·명예심을 높여 대한민국 과학·디지털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엠텍의 현재 ESG 경영 활동 일환으로는 수입·유통하고 있는 제품들에 친환경적인 패키지 사용, (사)평화의숲에 기부금 1천만 원 전달, GREEGO 브랜드 론칭 등이 있다.

한편 이엠텍의 제품들은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 및 11번가,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3년 동안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