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4월 28일(금) 한정판 그래픽카드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GAMINGPRO D6X 12GB 나이트 크로우 Special Edition을 출시한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GAMINGPRO D6X 12GB 나이트 크로우 Special Edition의 패키지는 나이트 크로우 일러스트의 제품 박스를 시작으로 그 안에 나이트 크로우 일러스트가 담긴 고급 마우스 장패드와 머그컵, 쿠폰 패키지가 포함 된다.

쿠폰 패키지 안에는 석양의 탈 것과 무기 외형 소환 각 11회와 밤까마귀 발톱 부적, 깃털 브로치 상자 각 11회로 쿠폰이 들어 있어, 초반 게임의 장비 세팅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2023년 4월 27일 출시된 게임 나이트 크로우는 4차 십자군 전쟁 이후인 13세기 중세 유럽을 시대적 배경으로 클레맨스 나이트 크로우 단장의 휘하인 나이트 크로우가 되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게이머는 소드맨, 위처 등과 같은 4종의 클래스를 선택하여 각자 취향에 맞는 무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3차 전직까지 성장하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만의 가장 큰 장점들 중 대표적으로 유럽의 대륙을 움직이기 위한 보통적인 이동수단 외에도 공중을 이동할 수 있는 글라이더의 시스템을 구현했다. 게이머는 각 필드의 지형에 맞게 자유롭게 다닐 수 있으며, 멋스럽게 펼쳐진 배경을 공중에서 감상과 동시에 급하강하여 바로 전투에 임할 수 있는 등의 여러 흥미로운 요소가 포함됐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GAMINGPRO D6X 12GB 나이트 크로우 Special Edition은 쿠다 코어 5888개와 부스터 클럭 2475MHz 12GB의 D6X 메모리를 장착하여 나이트 크로우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격전지와 같은 그래픽카드의 과부화가 예상되는 장소에는 이러한 성능을 효과적으로 낼 수 있게 게일 헌터 팬, 와이 포뮬러 핀, 허니 콤 브라켓, 빅 사이즈 에어홀 등의 쿨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그래픽카드의 GPU, 메모리 온도와 전력 소모량에 따라 스마트하게 작동하는 0-dB 팬 기능을 지원해 게이머 환경을 한층 더 쾌적하게 만들어 준다. HDMI 2.1 1개와 DP 1.4 3개의 최신 디스플레이 포트를 제공하고 최대 8K 해상도와 총 4대의 디스플레이를 연결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