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게이밍 PC 케이스인 ‘ROG Hyperion GR701’과 ROG 파워 서플라이 7종, 수랭 CPU 쿨러 8종을 출시한다.

▲ ROG Hyperion GR701
▲ ROG Hyperion GR701

ROG Hyperion GR701는 전면에 공기가 상단을 따라 그릴과 함께 통과할 수 있는 통풍구가 넓은 면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그리고 420mm 규격 CPU 수랭 쿨러용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공간이 두 곳 있어서 고급형 쿨러를 활용하는 것이 용이하다.

내부 공간은 ROG Strix GeForce RTX 4090과 같은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다. 최대 길이 460mm인 그래픽카드까지 호환되며 수평 · 수직 방향을 바꿔서 장착하는 것도 가능하다. 내장된 알루미늄 양방향 그래픽카드 홀더는 그래픽카드 크기와 관계없이 어느 방향으로든 처지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케이블 정리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든다.

내장형 ARGB 컨트롤러는 최대 8개의 ARGB 장치와 6개의 PWM 팬을 지원하여 Aura Sync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나사, 액세서리 및 소형 드라이버를 위한 전용 스토리지 바닥에 작은 내장형 서랍을 제공한다. 측면 패널은 도구가 없어도 개폐 가능하며 전원 공급 장치 덮개는 나사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만큼 작은 구멍을 유지하면서 공기 흐름을 허용하도록 설계되었다.

▲ROG LOKI SFX-L Platinum(왼쪽), ROG STRIX AURA GAMING(오른쪽)
▲ROG LOKI SFX-L Platinum(왼쪽), ROG STRIX AURA GAMING(오른쪽)

대형 히트싱크와 ARGB 조명, 저소음 작동을 위한 엑시얼 테크 팬이 장착된 ROG LOKI SFX-L Platinum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는 1000W, 850W, 750W 등 세 가지 모델이 있다. 80PLUS Titanium 인증을 통과했으며 10% 부하에서 최대 출력까지 90% 이상의 효율을 제공한다. 750W 및 850W 제품은 Cybenetics의 소음 테스트인 람다 인증도 통과했다. 히트 싱크(방열판)는 기존보다 부피가 2배 커져서 발열 해소 성능이 향상되었고, ARGB 쿨링 팬은 Aura Sync를 통해 다양한 RGB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ROG STRIX AURA GAMING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도 1000W, 850W, 750W 등 세 가지 모델이 있다. ATX 3.0 규격을 준수하며 최신 그래픽카드용 12VHPWR 커넥터 · 케이블이 제공되고 Aura Sync RGB 조명을 내장했다. 80PLUS Gold 인증을 받았다.

▲ ROG RYUO III 360 ARGB
▲ ROG RYUO III 360 ARGB

ROG RYUO III 시리즈 ARGB 수랭 쿨러는 360, 240 두 가지 규격이 있으며 화이트 PC 시스템 구성을 위한 화이트 에디션도 같이 출시되었다. 8세대 Asetek 펌프가 장착된 최초의 ROG AIO(올인원) 쿨러인 ROG Ryuo III 시리즈는 이전 세대보다 더 높은 유량을 제공할 수 있는 3상 모터를 구동하는 동시에 더 조용하게 작동한다. AniMe Matrix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펌프 하우징 바로 위에 있는 이 미니 LED 어레이를 통해 ROG 전용 콘텐츠, 핵심 시스템 상태 및 맞춤형 애니메이션을 보여줄 수 있다.

ROG RYUJIN III ARGB 시리즈 수랭 쿨러는 ARGB 조명이 제외된 모델도 있으며 풀 컬러 3.5인치 LCD로 주파수, 전압, 온도, 쿨링 팬 속도 등을 살펴볼 수 있다. 8세대 Asetek 펌프는 AMD와 인텔의 최신 데스크톱 프로세서에 적합한 크기로 설계된 히트 싱크를 사용하여 기존 모델보다 쿨링 성능이 개선되었다. 또한 엑시얼 테크 쿨링 팬은 공기 흐름을 개선하여 메인보드 전원부 온도를 최대 35°C까지 낮춰준다. 라디에이터에는 Noctua iPPC-2000 PWM 쿨링 팬이 장착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