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하는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을 맞이하여 기간 한정으로 에이수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 전자랜드 에이수스 팝업 스토어
▲ 전자랜드 에이수스 팝업 스토어

이번 에이수스 팝업 스토어 행사는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 중인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및 ‘순정 PC 페스타’ 진행 중 기간 한정으로 전자랜드 1층에서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에이수스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및 공유기를 판매하며 기간 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매주 주말마다 선착순으로 ROG STRIX GeForce RTX 4090 WHITE 그래픽카드를 한정 구매할 수 있다.

▲ ROG STRIX XG32VQR
▲ ROG STRIX XG32VQR

이번 행사 대상 제품 중 ROG STRIX XG32VQ 게이밍 모니터는 32인치 커브드 모니터로 화면주사율 144Hz, 응답 속도 1ms를 제공하며, 곡률은 1800R이어서 화면 가장자리도 눈에 잘 들어온다. 또한 Aura Sync를 연동하여 게이밍 PC에 어울리는 화려한 조명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ASUS TUF Gaming Z790-PLUS WIFI 메인보드는 13세대 및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 가능하며, 6단 PCB를 통해 열을 빠르게 방출하여 시스템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CPU에 더 많은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DDR4 메모리 오버클럭을 제공하고 PCIe 4.0과 PCIe 5.0을 지원한다. 특히 온보드 Wi-Fi 6E를 제공하여 6GHz 주파수 대역에서 쾌적한 무선 네트워크 속도를 구현할 수 있다.

▲ ROG STRIX GeForce RTX 4090 WHITE
▲ ROG STRIX GeForce RTX 4090 WHITE

ROG STRIX GeForce RTX 4090 O24G WHITE는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 기반 GPU가 장착된 그래픽카드이다. 3.5슬롯, 엑시얼 테크 팬, 에이수스의 기존 지포스 RTX 4090보다 더 두꺼워진 히트 파이프와 더 넓어진 챔버를 통해 성능을 쿨링 향상시켰다.

ROG Rapture GT-AX6000는 6,000Mbps 초고속 Wi-Fi 공유기로 듀얼 2.5G 포트와 무료 네트워크 보안 및 AiMesh를 지원한다. 특히 1GB 용량 메모리가 적용되어 한 번에 여러 장치가 공유기에 연결되더라도 최적화된 성능과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한다.

에이수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코로나19 이후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