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대표이사 사승목) 5월 1일부터 5일까지 SSG 닷컴 쇼핑페스타를 통해 아이패드 공식 서드파티 제품군을 대상으로 15% 상품쿠폰, 청구할인 최대 7%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참여 모델인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는 애플 공식 서드파티 제품으로, 트랙패드가 적용되어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있는 키보드 케이스이다.

또한, 타이핑에 최적화된 키보드를 통해 손쉬운 문서작업을 지원하며, 긁힘이나 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를 보호해 준다. 중앙은 물론 가장자리 어디든 클릭과 컨트롤을 지원하고 멀티 터치 제스처를 지원하는 '클릭 애니웨어' 트랙패드도 갖췄다. 특히, MIL-STD-810G의 공인된 밀스펙을 통해 높은 내구성도 지원한다.

로지텍 콤보 터치는 샌드(Sand)와 그레이(Gray) 컬러 두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iPad Pro 12.9형, iPad Pro 11형, iPad Air 4/5세대 등 다양한 기종과 호환된다.

로지텍 슬림 폴리오(SLIM FOLIO)는 아이패드 10세대와 호환되는 얇고 가벼운 올인원 키보드 제품이다. 모바일 디바이스의 휴대성과 타건감을 강화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효율성을 높여주며 휴식이나 여행 등 여가 활동에도 적합하다.

슬림형 풀사이즈 레이아웃과 함께 18mm의 넓은 키간 간격으로 편안한 타이핑과 1mm의 키 트래블로 편안하고 조용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iPadOS의 바로가기 키도 갖춰 볼륨, 밝기 조절, 무선 연결 등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상단에는 로지텍의 디지털 펜슬 크레용(Crayon)이나 애플 펜슬을 보관할 수 있는 홀더도 갖췄다.

또한, 블루투스 LE 기능을 통해 최초 1회 페어링한 후에는 아이패드를 타이핑할 때마다 자동으로 감지해 사용할 수 있고, 케이스를 닫으면 절전 모드로 전환해 연결성과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다. 용도에 맞게 케이스 각도를 58°로 조정해 타이핑 모드로, 10°로 조정해 스케치 모드나 북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콤보 터치, 슬림 폴리오 외에도 초경량 블루투스 키보드 키즈투고(Keys-to-go), 프리미엄 USB 마이크 블루 예티 시리즈 등 다양한 로지텍 제품군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쇼핑페스타의 자세한 내용은 SSG 닷컴 에스라이즈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