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3 in 1 헤드 교체형 ‘무선 핸드 블렌더’(BCKM1013KG)를 출시한다.

블랙앤데커 무선 핸드 블렌더는 교체 가능한 헤드 3종이 포함되어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블렌더 헤드는 각종 과일과 채소, 얼음 등을 손쉽게 분쇄하며 신생아를 위한 이유식 요리도 수월하다. 특히 간편하게 거품기 헤드로 교체해 계란이나 밀가루, 우유 등을 휘저을 수 있어서 홈베이킹이나 홈카페를 위한 용도로도 유용하다.

블랙앤데커 무선 핸드 블렌더는 최대 속도 15,000RPM으로 블렌딩 가능하며, 소음도 적어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다. 또한 무선 제품이어서 요리 중 조리대를 이동하더라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이동 시 제약이 없어서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활용 가능하며, 간편하게 분리 후 세척할 수 있어 사용 후 어디서나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요구에 따라 정밀하고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다이얼 방식으로 설계된 5단계 속도 조절 기능으로 분쇄 속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에 표기된 배터리 잔량 표시등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잠금 해제 버튼을 두 번 누른 후에 전원 버튼을 눌러야 작동되는 방식으로 안전성도 높였다.

무게는 550g이며 전용 보관함이 제공되어 구성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그리고 제품 내부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서 내구성도 우수하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미를 보유한 현대인이 많아짐에 따라 소비자 트렌드 및 니즈를 고려해 ‘3 in 1 블렌더’를 출시했다.”라며, “특히, 무선의 강점을 살려 가정에서도 효율적이고 향상된 기능으로 활용할 뿐 아니라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여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