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은 업파이어링(Up-firing)과 사운드바와 우퍼을 무선으로 연결하는 300W 출력의 3.1.2 채널 프리미엄 사운드바(모델명: SW300-231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W300-231R은 사운드바와 우퍼를 1회 페어링만으로 지속적인 연결이 가능하며, 2포트 HDMI 패스스루(Pass Through)를 적용해 8K 60Hz, 4K 120Hz 영상 및 음성을 동시에 지원한다. TV에 사운드바를 연결해 줄어드는 HDMI 포트의 제약을 해결하고, 추가 HDMI 포트도 확보할 수 있어 여러 디바이스를 동시에 연결·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블루투스 4.2 대비 속도와 전송거리가 넓어진 블루투스 5.3도 적용됐다.

SW300-231R은 돌비애트모스를 완성하는 업파이어링(Up-firing)을 지원해 3차원 사운드를 구현하고, 최대 300W의 고출력으로 영화, 음악,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에 최적화된 몰입도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ARC보다 대역폭이 증가된 eARC 포트도 적용돼 더욱 세밀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더불어 다양한 상황에 최적화된 SMART EQ 옵션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HDMI, AUX, USB, Optical, Coaxial 등의 포트를 갖춰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으며, USB 포트를 활용해 USB 메모리 연결 시 간판하게 MP3 음악 청취도 가능하다. 무선 리모컨 또한 기본 제공되며, ARC와 CEC를 지원하는 TV 연결 시 TV 리모컨으로 사운드바 제어가 가능하다. 월마운트 키트도 무상 제공되어 추가 구입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SW300-231R은 네이버 더함 공식스토어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