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오늘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자사 인기 모델 전제품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이 공동으로 기획, 상반기와 하반기 각 1회씩 진행되는 온라인 쇼핑 할인행사로, 올해 상반기에는 5월 8일부터 19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에코백스는 이 기간동안 최대 29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 첫날인 8일부터 에코백스 브랜드데이인 11일까지 4일 간 '디봇 X1 옴니', 'T10 옴니' 모델 구매자에게 한정 수량으로 3만 원 배달앱 상품권까지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에코백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동 먼지통 비움, 자동 걸레 세척, 자동 열풍 건조의 기능이 모두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모델인 디봇(DEEBOT) 'X1 옴니'는 물론, 최신제품인 'T10 옴니'를 비롯하여 'T10 터보', 'T10 플러스', 'N10 플러스', 'T9 플러스'까지 개인의 생활방식에 맞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로봇 청소기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출시를 앞둔 유리창 전용 로봇 청소기 '윈봇 W1 프로'를 론칭 기념 특가에 사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로봇 청소기와 창문 로봇청소기 윈봇, 한 대로 집안 전체 공기 정화가 가능한 이동식 로봇 공기청정기인 '애트모봇(ATMOBOT) AVA을 함께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물걸레, 더스트백 등 소모품을 선물로 추가 증정하며, 11일 '에코백스 브랜드 데이'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깜짝 놀랄 만한 게스트가 출연하여 방송 중 파격적인 추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한 빅스마일데이 이벤트 혜택을 마침내 소비자 여러분께 선보여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25년 역사를 가진 로봇 가전 브랜드의 노하우가 총 집합된 에코백스 제품으로 힘든 바닥, 창문 청소와 환기에서 해방되는 경험을 해보길 바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안정적인 AS서비스를 기반으로 에코백스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코백스는 한국 소비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8일 한국 전담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콜센터에 배치된 한국고객 전용 전문 상담사를 통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제공한다. 또, 모델에 따라 최대 2년의 무상 보증 기간 제공, 수리 제품에 대한 방문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