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MSI 일체형 PC를 대상으로 최대 22%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5월 8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는 전원에게 15% 즉시할인 쿠폰과 7% 카드할인을 더해 최대 22% 할인 혜택이 제공, 합리적인 가격으로 MSI 일체형 PC를 구매할 수 있다.

가정과 오피스 공간에서 최적의 활용성과 높은 가성비를 제공하는 MSI 일체형 PC 'MSI 모던 AM272'와 'MSI 프로 AP241'이 이번 행사의 주요 모델이다.

활용도가 높은  27형 FHD 해상도의 IPS 패널을 채택한 'MSI 모던 AM272'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16GB RAM, 512GB SSD가 적용되어 다양한 작업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사생활 보호를 위한 웹캠 커버가 제공되는 빌트인 웹캠이 적용되었으며, 상황에 따라 HDMI In&Out 기능을 통해 일반 모니터 혹은 추가 모니터를 연결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할인 적용 시 122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가벼운 사무작업에 최적화된 가성비가 돋보이는 24형 'MSI 프로 AP241'은 인텔 셀러론 프로세서와 4GB RAM, 128GB SSD, 윈도우 11 프로 운영체제가 적용되어 구매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별도 구매가 필요없는 2개의 내장 스피커와 간편한 조립을 위한 툴리스 시스템도 만족도를 높여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43만 원대에 만날 수 있다.

한편, MSI 일체형 PC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최대 22% 할인 혜택과 함께 무선 키보드/마우스가 무상 증정된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