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6월 13일까지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이상 그래픽카드 또는 장착 데스크톱 구매 시 디아블로 IV 스텐다드 에디션 외 4종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밝혔다.

디아블로 IV 스텐다드 에디션 외 4종 세트 구성은 빛의 인도자 탈 것과 믿음의 포로 탈 것 방어구, 디아블로 III 이나리우스 날개 및 이나리우스 멀록 애완동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노의 융합체 탈 것, 디아블로 이모탈 양영 날개 달린 어둠 꾸미기 아이템 세트가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및 유통하는 디아블로 IV는 1996년 디아블로 I을 시작으로 2023년 6월 6일에 정식 오픈 되는 대작 게임이다. 메피스토의 딸 릴리트를 저지하기 위해 5명의 성역의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해 플레이하는 오픈월드 ARPG 형식이다. 시리즈 최초로 오픈 월드 시스템을 도입해 플레이어가 원하는 방식으로 세계를 탐험하는 형태로 변경되었으며 넓은 맵을 이동하기 위한 탈것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케릭터 선택 시부터 시작 되는 외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과 특정 시간에 시작 되는 동시다발적인 월드 레이드 등의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흥미로운 요소들이 많이 포함 됐다.

이번 게임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 D6X 12GB는 7,680개의 쿠다코어와 2,610MHz의 부스트 클럭, D6X 타입의 12GB 메모리 등 디아블로 IV를 4K 환경에서 원활히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를 갖췄다. 알루미늄 합금 백플레이트와 글래스 하이라이트 표면을 비롯해 곳곳의 ARGB LED 등 화려한 외관도 장점이다.

이와 함께 게일 헌터 팬, 와이 포뮬러 핀, 허니 콤 브라켓, 빅 사이즈 에어홀 등의 쿨링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한다. 또한, HDMI 2.1 1개와 DP 1.4 3개의 최신 디스플레이 포트를 제공하고, 최대 8K 해상도와 총 4대의 디스플레이를 연결할 수 있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시리즈 그래픽카드 또는 데스크톱은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를 통해 3년간의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매주 수요일은 오후 8시까지 고객지원센터가 연장 운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