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이 ATX 3.0 규격으로 설계된 80PLUS GOLD 등급 파워 서플라이 ‘NZXT C1200’을 출시한다.

NZXT C1200은 정격 출력 1200W를 제공하여 최신 데스크톱 프로세서와 하이엔드 그래픽카드에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그래픽카드에는 12VHPWR 인터페이스로 600W까지 출력 가능하다.

80PLUS GOLD 등급을 통과한 제품답게 효율은 최대 90.5%를 제공하며, 내부에는 105℃까지 견딜 수 있는 일제 콘덴서를 비롯해 품질이 우수한 부품들이 사용되었다. 그리고 다양한 상황에서 파워 서플라이를 지키는 6종 보회회로도 장착되었다.

또한 풀모듈러 방식으로 설계되어서 사용자가 필요한 케이블만 연결해 쓸 수 있고 135mm 쿨링팬은 중심축에 FDB(Fluid Dynamic Bearing, 유체 베어링)가 장착되어서 소음이 적고 내구성이 우수하다. 파워 서플라이 사용률이 낮을 때에는 아예 쿨링팬 작동을 멈춰서 소음을 없애는 Zero RPM 모드도 적용되었다.

제품 길이는 150mm여서 미들타워 케이스라면 대부분 호환성 걱정 없이 장착 가능하다. 품질 보증 서비스 기간은 10년이며 해당 기간 내 제품 불량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