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가 명작 게임 무료 배포 및 대규모 게임 할인 행사인 ‘에픽 메가 세일’을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는 매주 금요일마다 명작 게임을 하나씩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인기 게임들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율은 게임마다 다르며 최대 75%까지 적용된다.

첫 번째로 배포되는 명작 게임은 ‘데스 스트랜딩’이다. 유명한 게임 제작자 코지마 히데오가 개발한 SF 액션 게임으로 황폐해진 미대륙에서 사람들 사이를 연결하고 희망을 전하는 주인공 샘 브리지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다음 무료 명작 게임은 5월 26일에 공개된다.

또한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는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은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들의 총액이 15,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면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즉시 지급된다. 이번 에픽 메가 세일에는 게임 구매 2주 후에 적립금 5%가 지급되는 에픽 리워드도 추가된다.

이 외에도 에픽 메가 세일 첫 주에는 포트나이트 ‘콜디스트 서클 퀘스트 팩’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의상, 등 장신구, 곡괭이, 랩핑 시트지를 획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존 혜택에 에픽 리워드라는 신규 혜택을 추가해 보다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며 코지마 감독의 ‘데스 스트랜딩’을 즐기시고, 에픽 메가 세일 동안 매주 공개되는 무료 명작 게임도 기대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