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가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김종천)와 함께 벤큐 모니터 및 마우스 구매자 대상으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포토 후기에 이어서 벤큐 모니터 구매자와 마우스 구매자까지 이벤트 대상 범위를 확대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기간 내에 제품 구입 후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이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 원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우수 후기로 선정된 1명에게는 캠핑 등 아웃도어 활용에 최적화된 50만 원 상당 ‘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S2’를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5월 EC1-CW까지 출시한 조위 e스포츠 무선 게이밍 마우스 EC-CW 시리즈도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이다. 벤큐 조위 첫 무선 게이밍 마우스 EC-CW 시리즈는 오른손잡이 사용자에게 특화된 비대칭형 설계로 조위 마우스 스테디 모델 EC 시리즈 특유의 곡선형 디자인을 고스란히 적용했다. 조위 마우스 특유의 그립감을 제공해 안정적인 움직임이 가능하다. 사용자들의 손 크기와 쥐는 습관, 제품 선호도에 따라 세 가지 크기(EC1-CW, EC2-CW, EC3-CW)로 출시되었다.

우수 후기 작성자 한 명에게 증정하는 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S2는 다가오는 캠핑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방수, 충격 방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선 미라캐스트, HDMI, USB 타입C 포트가 제공되어 호환성이 높고 4W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지난 5월에 이어 기존 진행하던 포토 후기 이벤트 제품군을 모니터에서 마우스로 확대했다.”라며, “모니터 전 라인업과 게이밍 마우스 구매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00% 증정되는 문화상품권과 함께 다가오는 캠핑 시즌에 함께하기 좋은 미니빔프로젝터 GS2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