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작은 크기에 전성비가 뛰어난 미니PC 신제품 ‘MSI Cubi N100 ADL’을 출시했다.

 

미니PC ‘MSI Cubi N100 ADL’은 0.66L 수준의 손바닥만한 크기로 저전력, 저발열, 저소음 시스템이다. 인텔 프로세서 N100을 탑재해 소비전력 대비 성능이 뛰어나다.

특히 기존 미니PC와 달리 인트라넷, 인터넷, 듀얼 랜을 지원하면서 상황과 환경에 따라 효과적인 네트워크 연결은 물론 데이터 보호, 해킹 방지, 인터넷 다운 시 잔여 포트로 백업이 가능하다.

나아가 고성능 USB 3.2 Gen2 Type-C 포트를 비롯해 HDMI, DP 포트 등 3개의 포트로 트리플 모니터를 지원한다. 조립 및 분해도 간편해 저장공간, RAM을 증설하기 쉽다.

또한, MSI Cubi N100 ADL은 100x100 표준 베사마운트홀을 지원해 모니터 뒷면에 장착해 일체형PC로도 활용할 수 있다.

MSI 관계자는 “가성비 및 전성비가 뛰어난 미니PC를 선보였다. 홈·오피스 환경은 물론 키오스크/디지털사이니지 등 산업용에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및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msi #n100 #adl #cubi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