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에픽 메가 세일’ 마지막 무료 명작 게임으로 ‘페이데이 2’를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4주 동안 진행하는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명작 게임을 선정해 매주 한 작품씩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1주 차에는 ‘데스 스트랜딩’, 2주 차에는 ‘폴아웃: 뉴 베가스 얼티밋 에디션’, 3주 차에는 ‘미드나이트 고스트 헌트’가 제공되었다.

‘페이데이 2’는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FPS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속한 크루는 은행 강도부터 선거 조작, 핵무기 밀수 등 다양한 소동을 일으키는 동안 최대한 들키지 않게 움직이거나, 격렬한 반항에 맞서 싸워야 한다. 또한 랜덤 이벤트와 커스텀 마스크를 통해 본인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6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 기간에는 ‘피파 23’(70%),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20%), ‘배틀필드 2042’(75%), ‘고트 시뮬레이터 3’(35%),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50%) 등 인기 게임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25%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으로 지급한다. 에픽 상품권은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들의 총액이 15,000원 이상이면 자동으로 적용되며, 이벤트 종료 시까지 수량 제한 없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