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CEO 에릭샴 라바니)와 퍼포먼스 게이밍 기어 개발사 컨트롤프릭 (Kontrol Freek), 디아블로 시리즈 개발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등 3사가 ‘디아블로 4’ 출시 기념 한정판을 국내에 출시했다.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4 한정판은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 단독 입점 되었으며, 6/1(목)부터 6/7(수)까지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해 스틸시리즈와 디아블로 4 팬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는 한정판은 디아블로 원작의 암울한 분위기, 디아블로 2의 영웅 육성 요소, 디아블로3의 실감 나는 전투를 융합한 광활한 오버월드 (Overworld)로 구성되어 출시 이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받은 게임이다.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4의 광활한 오버월드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한정판 구성품으로는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에어록스 5 무선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로 구성되어 새롭게 출시된 디아블로 4의 광활한 성역에서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한정판을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점 인게임 아이템 코드도 증정된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4 한정판은 360도 공간 오디오를 제공하는 노바 음향 시스템으로 설계되어 보급형 헤드셋에서 놓치기 쉬운 미세한 소리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2.4GHz와 블루투스를 연결해 게임 내 사운드를 증폭시키고, 두 가지 오디오 스트림으로 게임 몰입감을 배가시킨다.

또한 배터리는 완전 충전 시 헤드셋을 38시간 사용 가능하고 15분 충전으로 6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도 적용되었다. 컴포트맥스 시스템(ComfortMax System)과 통기성이 좋은 에어위브 메모리 폼(AirWeave Memory Foam)으로 제작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부담이 적다. 그리고 2세대 클리어캐스트(ClearCast Gen 2) 마이크가 송수신 오디오를 정리할 수 있게 AI 알고리즘이 가이드 해주기 때문에 게임 내에서 잡음 없이 커뮤니케이션 가능하다. 가격은 299,000원이다.

스틸시리즈 에어록스 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4 한정판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 9개로 스킬 라이브러리에 즉시 접근할 수 있으며, 트루무브 에어 센서 (TrueMove Air Sensor)는 높은 정밀도를 제공한다. 마우스 무게는 74g이며 배터리 완전 충전 시 180시간 동안 작동한다. 또한 퀀텀 2.0 와이어리스와 블루투스를 이용한 아쿠아배리어(AquaBarrier) 기술이 적용된 방수 기능으로 여러 디바이스에서 초경량 마우스로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가격은 219,000원이다.

스틸시리즈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 디아블로 4 한정판 마우스 패드는 스틸시리즈의 기술이 담긴 마이크로 직조 천으로 만들어졌고, 트래킹 속도에 관계없이 정밀한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두꺼운 미끄럼 방지 패드도 적용되어서 바닥에서 밀려나는 일도 방지한다. 가격은 79,000원이다.

한편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아블로의 새로운 시리즈 출시에 맞춰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을 기획했다."라며, "디아블로 4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게 광활한 오버월드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