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디아블로 IV 팝업스토어에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IV 한정판 제품을 전시하고, 개별 판매 및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아블로 IV 팝업스토어는 6월 8일(목)부터 6월 21일(수)까지 2주간 진행되며,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B2F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각종 굿즈들과 함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의 <에어록스 5 무선 디아블로 한정판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XXL 디아블로 IV 한정판 마우스 패드>,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디아블로 IV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이 전시된다.

 

또한, 디아블로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스틸시리즈 한정판 제품 중 <에어록스 5 무선 디아블로 한정판 게이밍 마우스>와 <QcK Heavy XXL 디아블로 IV 한정판 마우스 패드>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에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IV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는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준비됐다. 팝업스토어 구매자 대상 이벤트는 팝업스토어 내에서 <에어록스 5 무선 디아블로 한정판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하거나 <에어록스 5 무선 디아블로 한정판 게이밍 마우스>와 <QcK Heavy XXL 디아블로 IV 한정판 마우스 패드>를 같이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아블로 IV 한정판 아티산 키캡>,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디아블로 IV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 각각 5인, 1인에게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프로모션 종료 후 스틸시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IV 한정판을 구매하면 디아블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점 인게임 아이템 코드가 같이 증정된다.

스틸시리즈 에어록스 5 무선 디아블로 한정판 게이밍 마우스는 측면의 9개 버튼을 통해 게이머 맞춤형 단축키 설정이 가능하고, 스킬 라이브러리에도 빠른 접근이 가능하며 74g의 가벼운 무게는 장시간 진행되는 게임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QcK Heavy XXL 디아블로 IV 한정판 마우스 패드는 수많은 게이머들이 애용하는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디아블로 IV 성역의 세계에 들어가는 관문으로 디자인되어 몰입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900mm x 400mm의 큼직한 사이즈와 4mm의 두꺼운 쿠션감으로 넓은 공간을 커버하며 안정적이고 편안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틸시리즈는 프로게임단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로 농심 레드포스 등 국내 프로게임단의 지원, 신인 발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디아블로 IV 콜라보 뿐만 아니라 데스티니 2 등 다양한 게임 및 브랜드와도 협업을 진행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회사이다.

한편 스틸시리즈 이혜경 한국 지사장은 "디아블로 IV 팝업스토어에서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IV 한정판 제품을 전시할 수 있게 되었다"며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게임에 진심인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IV 한정판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해 승리의 영광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