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 싶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여지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스틸시리즈가 만 18세 이하 전국 고교생을 위해 열리는 게임아트∙웹툰 공모전을 공식 후원한다. 아쉽지만 어른들은 안 된다.

이번 공모전은 게임, 웹툰 분야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목적으로 구미대학교에서 주최한다. 스틸시리즈는 올해까지 3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공모 분야는 ▲게임아트 (자유주제의 게임원화, 일러스트, 3D 모델링 등 장르와 스타일, 기술적 제한에 관계없는 창작 캐릭터 또는 배경의 순수 창작물) ▲웹툰 (장르적 제한이 없는 웹툰 형식의 순수 창작물) 2개 분야로 이루어져 있다.

접수 기간은 9월 22일까지이며, 게임과 웹툰에 관심 있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그와 동등한 자격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상장, 상금을 비롯해 2024년 구미대학교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및 웹툰 애니메이션스쿨 수시 전형 면접 우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는 수상자들에게 ‘스틸시리즈 상’이라는 특별상을 지원한다. 특별상인 ‘스틸시리즈 상’은 수상 인원을 확대해 더 많은 수상자에게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사용 기회를 제공한다. 

고등학생 때부터 브랜드의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 (Arctis Nova 7) 게이밍 헤드셋 (1명) ▲ 프라임 미니 무선 (Prime Mini WL) 게이밍 마우스 (2명) ▲ 아크티스 노바 3 (Arctis Nova 3) 게이밍 헤드셋 (4명) ▲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 (5명) 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한편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게임 산업 인재 육성과 발전을 위해 3년 연속으로 ‘전국 고교생 게임아트∙웹툰 공모전’을 공식 후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게임 산업 분야의 많은 인재들이 스틸시리즈와 함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폭넓은 지원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