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스마트 조명 전문 브랜드 나노리프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는 다양한 RGB 조명으로 나만의 멋진 게임 전용 공간 인테리어를 꿈꾸는 고객들과 접점을 높인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1일 (금)부터 8월 26일 (금)까지이며, 스틸시리즈와 나노리프 각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시 운영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스틸시리즈 (@Steelserieskr)와 나노리프 (@nanoleafkr)를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친구를 태그 하거나 게시글을 리그램 할 경우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스틸시리즈와 나노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1등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9TKL 게이밍 키보드, 나노리프 라인 Squared 4pack 인테리어 LED 조명이 경품으로 증정되며, 2등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스틸시리즈는 오리지널 e스포츠 브랜드로 세계 유수의 e스포츠 프로팀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오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한국의 대표적인 프로 게임팀 T1, 농심 레드포스 등과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 외 애틀란타 페이즈, 레드불 OG,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이스포츠, 스페이스스테이션, 레어 아톰 등 다양한 글로벌 e스포츠 팀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디아블로 Ⅳ 출시를 기념하는 한정판 제품 3종 ▲에어록스 5 디아블로 Ⅳ 한정판 무선 게이밍 마우스, ▲아크티스 노바 7 디아블로 Ⅳ 한정판 무선 게이밍 헤드셋, ▲QcK Heavy XXL 디아블로 Ⅳ 한정판 마우스패드를 선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