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A 게임을 달리기에 이만한 황금연휴가 없다. 제대로 된 게임 연휴를 보내기 위해서는 이 시간을 함께할 게이밍기어도 필요하다. 다가오는 추석, 고향 대신 게임을 선택한 게이머들을 위한 추석 선물 소식이 있다.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한가위를 맞이해 ‘가을밤을 달리는 게이머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기간 추석 연휴를 스틸시리즈와 함께 즐겁게 보내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몰에서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심야 핫딜 쿠폰을 발행해 구매 금액별 할인 제공한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5%, 20만 원 이하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발행 시간은 오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이다. 발행된 쿠폰은 발행 시간부터 익일 새벽 6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디아블로 4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한정판 마우스 패드를 666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이 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헬 세일’이라는 이름으로 최대 44%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장기간의 추석 연휴를 스틸시리즈와 함께 즐겁게 보내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게이밍 장비를 업그레이드해 추석 연휴 동안 승리의 영광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