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CEO 에티샴 라바니)가 펄어비스 ‘검은사막’과 협업을 통해 ‘검사데이’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틸시리즈X 검은사막 검사데이 콜라보는 작년에 이어 올해 2년째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게임 내에서 참여 가능하며 9월 25일 단, 하루동안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검은사막 게임에 접속 후, 25일 00시부터 전체 유저들에게 제공된 외침권을 사용해 월드채팅으로 ‘스틸시리즈와 추석나기!’ 라고 지정된 텍스트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은 스틸시리즈 스테디셀러 제품인 에이펙스 9 TKL 게이밍 키보드 (5명),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헤드셋 (10명), 아크티스 1 무선 X 게이밍 헤드셋 (10명), 아크티스 노바 1 유선 헤드셋 (25명), QcK Heavy Large 마우스패드 (50명) 총 10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2주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고성능의 제품을 선보이면서도,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여 보다 많은 분들께 게임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추석 이벤트를 통해 검은사막 유저분들이 게임과 경품의 즐거움을 함께 누리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