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2년 전 출시된 프리미엄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 3 무선 고스트 (Aerox 3 Wireless Ghost) 리미티드 에디션을 정식 출시했다.

 

에어록스 3 무선 고스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날렵한 조각 모양의 외관 케이스, 구멍이 뚫린 메쉬 패턴과 고스트를 연상시키는 컬러웨이가 융합된 초경량∙ 고성능 마우스이다.

또한 가장 강도가 높은 게임 세션에서도 강도와 내구성을 유지하기 위한 허니 쉘 (Holey Shell) 및 화려한 RGB 조명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갖췄다.

에어록스 3 무선 고스트 (Aerox 3 Wireless Ghost) 리미티드 에디션은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스와이프에 최적화된 68g의 무게, 트루 무브 에어 센서와 100% Virgin 등급의 PTFE 글라이드 스케이트로 마우스의 정교한 제어와 빠른 속도를 지원한다. 제품에 적용된 퀀텀 2.0 무선 기술은 무선 데이터를 빠르게 전송하며, 블루투스로 노트북과 다른 장치에서도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200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고속 충전으로 이중 무선을 보장하며, 방수 및 보호 기능을 갖춘 아쿠아베리어가 장비 안전성을 보장하며, 슈퍼 메쉬 USB-C 케이블을 제공한다.

금번에 재출시된 에어록스 3 무선 고스트 (Aerox 3 Wireless Ghost)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틸시리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재 스틸시리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는 재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2023년 10월 11일 (수) ~ 10월 22일 (일)까지이며,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Qck Small 마우스 패드가 증정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에어록스 3 무선 고스트 (Aerox 3 Wireless Ghost) 리미티드 에디션을 재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