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게이머와 스트리머를 위한 하이엔드 콘덴서 게이밍 마이크 엘리아스(Alias)를 11월 8일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

엘리아스는 11월 1일(수)부터 11월 7일(화)까지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기간 내 엘리아스 예약 구매자는 정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구매자 대상 한정 추첨을 진행해 아레나3 게이밍 스피커(1명), 엘리아스 마이크 붐 암(2명), QcK Prism Cloth Medium RGB 게이밍 마우스패드(5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엘리아스는 스틸시리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마이크로 게이머와 스트리머에 특화된 전용 마이크이다. 다른 마이크 캡슐 크기의 3배 크기인 1인치 콘덴서 캡슐을 통해 사용자의 음성을 실시간으로 풍부하게 전달 가능하다. 그리고 음향 정도를 표시해주는 5단계 LED와 음소거를 표시해주는 LED를 통해 스트리밍을 제어할 수 있다.

특히 스틸시리즈는 전용 소프트웨어 스트리머용 소나(Sonar for Streamers)를 통해 클리어캐스트 AI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10-Band Parametric Mic EQ를 제공한다. 오디오 믹싱은 물론 드래그앤드롭 라우팅 및 EQ 컨트롤을 지원해 올인원 사운드 스튜디오와 고품질 오디오 제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가 오랫동안 준비한 엘리아스를 한국에 출시하여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할인된 금액으로 엘리아스를 만나 게이머와 스트리머들이 더욱 개성과 능력을 빛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