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2023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공식 참여한다. 스틸시리즈는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6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페스타를 통해 진행한다.

 

대단한 특가 행사 참여 제품은 소비자가 329,000원에 달하는 에이펙스 프로 TKL(2023다. 네이버 쇼핑 페스타 혜택가는 행사 당일 공개된다. 에이펙스 프로 TKL(2023)은 스틸시리즈의 플래그쉽 모델이다. 특히 지난 8월 미세한 손가락의 움직임만으로 빠른 입력 및 입력해제를 돕는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제품구매 시 키보드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전용 키보드 루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23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서는 누구나 하루 3번 00시, 오전 10시, 오후 6시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일반 회원 15%, 네이버 멤버십 회원 20% 할인 쿠폰 혜택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네이버 쇼핑 페스타를 즐길 수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1년에 단 하루 진행되는 역대급 혜택으로 많은 분들이 스틸시리즈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와 함께 승리의 영광을 가져가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