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디지털 전문 유통 기업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은 인텔이 주관하는 '2023 인텔 게이머 데이즈' 프로모션에 참여, 인텔의 최신 CPU, Arc 그래픽 카드 및 해당 프로세서 탑재 PC 구매 시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등 최신게임 무료 다운로드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3 인텔 게이머 데이즈는 9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20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행사 기간 씨넥스존이 운영하는 씨넥스몰 및 씨넥스존에서 판매하는 오픈마켓 등에서 인텔 12세대, 13세대 코어 프로세서 i5, i7, i9 및 인텔 Arc 그래픽 카드 모델 구매 시 최신 출시하는 PC 게임 2종이 무료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씨넥스존을 통해 해당 프로세서 또는 그래픽 카드만 구매하거나, 해당 프로세서가 탑재된 씨넥스존 PC를 구매한 경우에도 행사 대상에 포함된다.

증정 게임은 '나이팅게일'(NIGHTINGALE)'과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ASSASSIN’S CREED MIRAGE)이며, 게임 다운로드는 9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각 타이틀 출시일에 맞춰 인텔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나이팅게일은 독특한 판타지 세계에서의 생존 크래프트 장르의 게임이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유비소프트의 대표 타이틀인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9세기 바그다드의 번화한 거리를 탐색하는 인기 잠입 액션 게임이다.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는 지난 세대 대비 코어와 캐시 메모리가 증가하여 더욱 원활한 고해상도의 멀티태스킹 작업과 끊김 없는 고사양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인텔 Arc 그래픽 카드는 최대 7680 X 4320의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다이렉트X 12’ 기반 차세대 그래픽 카드다. 인텔만의 진보적인 설계와 Deep Link 기술로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다.

2023 인텔 게이머 데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넥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