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대표 권명숙)가 9월 30일까지 ‘2023 인텔 게이머 데이’(2023 Intel Gamer Day)’ 행사를 진행한다.

인텔코리아는 2023 인텔 게이머 데이에서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인텔 아크 그래픽 제품 및 해당 제품이 장착된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에 인텔 코어 i5 · i7 · i9 프로세서가 장착된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오픈 마켓 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에서는 선착순 150명에게 게이밍용 한 손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소닉 슈퍼스타(Sonic Superstars) 스팀(Steam) 게임 코드로 구성된 ‘인텔 게이머 패키지’를 제공한다. 소진 시 나이팅게일(Nightingale) 및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Assassin’s Creed Mirage)를 즐길 수 있는 ‘인텔 프리미엄 번들’을 지급한다. 그리고 쿠팡에서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장착된 노트북 구매 후 영수증을 올리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카이핏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마켓에서는 보온·보랭 텀블러, 소닉 슈퍼스타 게임코드 및 인텔 프리미엄 번들 중 선택할 수 있다. 11번가에서는 Xbox 4세대 컨트롤러, 소닉 슈퍼스타 게임코드 및 인텔 프리미엄 게임 번들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각 오픈 마켓에서는 HP, 레노버(Lenovo), 에이수스(ASUS), 에이서(Acer), MSI 등 다양한 제조사들의 게이밍 노트북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3 인텔 게이머 데이 파트너로는 디아블로4, 소닉 슈퍼스타즈, 워헤이븐, 나이팅게일,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등이 참여했으며, 협업 쇼핑몰로는 한성컴퓨터, 씨넥스존, 샵다나와, 컴퓨존 등이 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인텔 게이밍 얼라이언스 멤버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 김블루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랜파티가 9월 16일(토)에 개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