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다나와는 2023년 10월 26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진행된 ‘AMD Partner Advance 2023’에서 ‘올해의 SI 세일즈 챔피언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한국 조립 PC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AMD 제품 기반 조립 PC 판매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 샵다나와 강명종 상무
▲ 샵다나와 강명종 상무

 

샵다나와는 최근 침체되는 시장 상황에 맞춰 고가의 PC를 일시에 구입하는 것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한 24/36개월 무이자 상품 등을 병행 운용하고, 직접 견적을 낸 후 비교하는 방식으로 합리적인 조건으로 PC를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위축된 소비심리 속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샵다나와는 AMD 공식 인증 파트너로서 Executive Elite Partner 인증을 받아 AMD 라이젠 프로세서 및 라데온 그래픽카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가장 빨리 접할 수 있고, 주기적인 제품 교육을 받아 AMD 제품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AMD가 올해 출시한 제품 중 라이젠 7000 시리즈 및 7000X3D 제품은 높은 게이밍 성능과 더불어 낮은 전력소모 및 발열을 갖춰 샵다나와 내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라데온 RX 7000 시리즈 그래픽카드도 합리적인 가격에 게이밍 PC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샵다나와는 AMD로부터 ‘올해의 SI 세일즈 챔피언 어워드’를 수상함으로써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각화되어 가는 조립 PC 트렌드에 발맞춘 시스템으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음을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샵다나와 강명종 상무는 “합리적인 소비자분들이 샵다나와를 통해 AMD 제품을 많이 구입해 주셔서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더 높은 전문성과 합리적인 조립 PC 구입을 위한 시스템을 갖춤으로써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MD CPU 세일즈팀 관계자는 “샵다나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분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조합으로 AMD 라이젠 프로세서 및 라데온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시스템을 구입하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